100명의 소원을 들어 주는 특별한 이벤트

▲ 웹뜰 ‘가정의 달 5월~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 디딤커뮤니케이션)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 기업 웹뜰 주식회사(대표 이태경)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webddle) ‘Style by Webddle’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뜰은 우리 이웃 100명 등 소중한 지인에게 원하는 선물을 대신 해주는 특별한 이벤트인 ‘가정의 달 5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어려운 경제로 마음은 있지만 현실적으로 많은 사람에게 선물하기 어려움을 대신 덜어 준다는 취지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부모님, 스승님, 아이들, 지인들에게 주고 싶은 선물을 선택해서 선물 할 기회를 주는 이벤트다.

이달 19일까지 진행 되는 웹뜰 공식 블로그 이벤트는 티셔츠, 자켓, 팬티, 넥타이, 아동상하세트, 키즈용캐리어 등을 주고 싶은 상대와 사연을 적어주면 100명을 추첨해서 대신 선물해준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웹뜰 주식회사의 이태경 대표는 “네이버 오픈캐스트에 오르는 등 웹뜰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대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가정의 달 5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웹뜰에서 준비한 선물이 5월의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2일 진행된다.

한편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됐다.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곳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