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블렘사가 (사진제공: 엠게임)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퍼블리싱하고 쿠펑스튜디오(대표 쟝메이엔)가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엠블렘사가’에서 내달 5~9일 진행되는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엠게임의 퍼블리싱 온라인게임 ‘엠블렘사가’는 서양 판타지를 배경으로 레비아탄, 에시르 등 두 진영 간의 전쟁을 그리는 무한전쟁 MMORPG다. MMORPG 사상 최다 종류인 60여 종의 캐릭터(영웅)를 선보이며, 다양한 사냥 퀘스트가 담긴 카드를 선택함으로써 빠른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는 몬스터 카드 시스템 등의 부가적인 재미를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은 내달 2일까지 ‘엠블렘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8세 이상 엠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후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포커스그룹테스트(FGT)에 참여한 이용자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참가자 모집 기간에 신청한 뒤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한편 엠게임은 중국 게임사 ‘쿠펑스튜디오’와 엠블렘사가의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지난 3월 포커스그룹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하반기 중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