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핑웨어 오프로드(OFFROAD)는 지난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 동안 ‘오프로드와 함께하는 캠핑스쿨 1회’를 진행했다. 관계자가 모닥불을 피우는 방법을 교육하고 있다. (사진제공: 오프로드)

[천지일보=이경숙 기자] 팰주식회사(대표 김형섭)의 캠핑웨어 오프로드(OFFROAD)는 지난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 동안 ‘오프로드와 함께하는 캠핑스쿨 1회’를 진행했다.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알리만 캠핑장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가족과 커플 총 18팀이 참가했으며, 참가자들은 텐트 및 타프 설치방법, 랜턴 사용방법, 모닥불 피우는 법, 카약 강습 등 다양한 캠핑과 관련한 교육을 받고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캠핑장 사이트 금액과 텐트 및 캠핑 장비 일체가 지원됐으며, 당일 현장에서 오프로드 멤버십에 가입하는 지원팀에게는 오프로드의 의류 및 용품을 제공했다.

18팀의 참가자들은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북한강변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기며, 여유로운 캠핑을 즐겼다.

오프로드는 제1회 캠핑스쿨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해진 교육 과정과 체험 기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지속적으로 캠핑스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로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핑스쿨 행사는 캠핑에 관심이 많지만 쉽사리 캠핑을 접할 기회가 없는 분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가족∙연인과 함께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국내 최초 캠핑의류 브랜드인 오프로드의 캠핑스쿨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