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수강으로 재경관리사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동시 취득

[천지일보=장요한 기자]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회계마스터 합격반’을 운영한다.

17일 에듀윌에 다르면 이번에 개설한 ‘회계마스터 합격반’은 회계 관련 대표 자격증인 재경관리사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2단계에 걸친 수강료 할인을 통해 자격증 취득 비용을 크게 낮췄다.

운영 과정은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1급과 전산세무회계 전산회계 1급이다. 회계관리 1급의 경우 재무회계와 세무회계, 원가관리회계 과목이 제공되고, 기본이론과 핵심 및 문제풀이, 출제경향분석으로 나뉜다. 전산회계 1급은 이론과 전산실무로 구성됐으며, 수강기간은 수강일로부터 6개월이다.

회계관리 1급 기본서 2권과 전산회계 1급 기본서 1권 등 전과목 교재가 무료 제공되며, 스마트폰·PMP·MP3 강의도 무료 수강 할 수 있다.

재경관리사는 재경에 관련된 전반적인 이론과 실무능력을 평가해 재경전문가로서 기업의 종합적인 관리책임자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국가에서 공인하는 자격시험이다. 회계관리자격제도 중 하나이기도 하다. 회계관리자격제도는 시험수준에 따라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1급, 회계관리 2급으로 구분된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은 전산세무 1급과 2급, 전산회계 1급과 2급이 있으며, 시험구성은 이론시험 30%, 실무시험 70%를 차지한다. 취득 후 세무공무원이나 세무회계법인, 컨설팅기업, 금융기관, 국영기업체 등에 취업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재경관리사 기출문제를 제공하고 있다. 재경관리사 난이도를 분석한 출제경향분석 특강을 무료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재경관리사 시험일정은 38회 시험이 9월 16일, 39회 시험이 12월 9일 실시되고, 전산세무회계는 52회 시험이 10월 7일, 53회 시험이 12월 9일 실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