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간 만에 10점 올려주는 비법 대공개

[천지일보=장요한 기자]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계산문제 유형별 50제 분석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이번 특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부동산학개론 과목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8일이며,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세법 등을 평가한다.

이 중 부동산학개론을 살펴보면 지난해 시험은 상대적으로 어렵게 출제됐다. 특히 계산문제는 기본적인 공식을 알고 있다 할지라도 출제의도를 이해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돼 문제를 푸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공인중개사 시험문제 중 1차 시험과목이 되는 부동산학개론의 계산문제 수준이 많이 올라갔기 때문에 이에 대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해당 페이지에서 ‘특강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나의 강의실’에서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한 강의에 10문제씩 총 5강으로 구성됐으며, 5시간이면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최근 3년간 기출문제를 집중 분석해 예상문제를 뽑았고, 부동산시장, 경제, 투자, 감평, 관리, 입지선정 부분까지 다뤄 짧은 시간 안에 계산문제를 총정리를 해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별도의 교안도 제공하고 있어 이를 잘 활용하면 학습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단기간 시험준비생을 위한 ‘초단기 100일 합격반’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1·2차 합격반과 1차 또는 2차 합격반으로 선택수강 할 수 있다.

고급이론과 핵심 및 문제풀이,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되었다. 또한 초단기 100일 합격 커리큘럼과 가이드를 제공해 공인중개사를 독학으로 준비하려는 수험생을 지원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