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 한정판.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일 다양한 뷰티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 한정판 출시

빌리프가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1년에 한 번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보다 2.5배 큰 125㎖ 대용량으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는 빌리프 유니버스 속 타로마스터 ‘브리짓’과 그녀의 타로 상담소가 패키지에 담겨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선보였다. 한정판 패키지에는 빌리프만의 유니크한 일러스트로 완성된 타로카드 22종과 타로 해설집이 내장된 ‘유니버스 타로 세트’가 함께 구성돼 소장가치를 더한다.

26시간 촉촉함이 유지돼 일명 보습폭탄 크림이라 불리는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차가운 바람과 히터로 인해 보습 충전이 필요한 가을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받아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한다. 또한 보습 허브로 알려진 컴프리 리프 허브 성분이 함유된 생크림 제형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편안함을 선사한다.

에디션과 더불어 출시되는 ‘모이스춰라이징 밤 스틱’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 스틱으로 보습과 영양, 광채를 선사하는 보습폭탄 스틱이다. 항산화 효과가 담긴 탄력오일 3종 콤플렉스를 함유, 탄력있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빌리프 마케팅 관계자는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로 피부가 푸석해지는 요즘 빌리프 보습폭탄 크림과 함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image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제공: 토니모리)

◆“더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토니모리 ‘레드 레티놀’ 본격 출시

토니모리가 노화로 빛을 잃은 피부를 보다 강력하고 순하게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라인 ‘레드 레티놀’을 출시한다.

출시 전 사전 프로모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토니모리의 신제품 레드 레티놀은 피부 노화로 인해 주름과 탄력, 생기를 잃은 피부를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해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20대 피부의 얕은 주름부터 40대 이상의 깊은 주름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레티놀 5종 사용 시 더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레티놀 5종의 라인 구성은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 ‘레드 레티놀 래디언스 크림’ ‘레드 레티놀 리바이탈 토너’ ‘레드 레티놀 리바이탈 에멀전’ ‘레드 레티놀 캘러스 시너지 앰플’ 등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레드 레티놀 래디언스 선 에센스’와 ‘레드 레티놀 퍼펙팅 앰플 마스크 세트’ 등 다채로운 제품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 중에서도 ‘레드 레티놀 0.1% 링클 멀티 크림’은 복합 안티에이징 집중 크림으로 레티놀 함유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나이트 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며 ‘레드 레티놀 래디언스 크림’은 상대적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크림으로 활용하기 좋다.

토니모리의 레드 레티놀 라인은 노화를 집중 케어하는 ‘레티놀테크’와 피부 생기를 되찾아주는 ‘레드에너지콤플렉스’, 그 외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레티놀테크 성분은 피부 사이클 주기를 앞당기는 ‘더블레이어레티놀’과 식물성 레티놀로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바쿠치올’,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펩타이드’가 함유돼 거칠어진 피부 결을 촉촉하고 탄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레드에너지콤플렉스’는 풍부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함유돼 있어 피부 생기를 되찾아주는 ‘석류줄기세포’와 ‘콩유래단백질’,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레드알개’ 성분으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아울러 피부를 진정시키고 민감성 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베타글루칸’이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한다. 더 강력해지고 더 순해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관계자의 평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피부 주름 및 탄력, 생기 케어에 특화된 성분인 레티놀을 좀 더 자극 없이 사용하고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심사숙고 한 끝에 레드 레티놀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쇄도하는 것으로 미뤄볼 때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제품 라인이 탄생했다고 생각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image
더블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 (제공: 더라퓨즈)

◆더라퓨즈 ‘더블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 출시

더 라퓨즈(THE RAPUEZ)가 신제품 ‘더블 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더블 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은 더 라퓨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색조  품으로 단순한 메이크업 제품이 아닌 더 라퓨즈 기존 스킨케어 제품의 독자적 성분과 효능이 그로 담겨 부 고민도 함께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블 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은 R3 리페어글로우 쿠션, R3 리페어 커버 래스팅 쿠션, 아이코닉 립스틱글로우, 퍼펙트 오일 클렌저 프레시로 구성됐.

‘R3 리페어 글로우 쿠션’은 R3 세럼의 효과가 득 담겨 강력한 항산화 성분 R3 Peptide가 손상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24시간 지속되는 자연스럽고 은은한 피부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R3 리페어커버 래스팅 쿠션’은 강력한 커버력은 유지하면서도 모이스처 에센스 블렌딩 파우더가 함유돼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아이코닉 립스틱 글로우’ 역시 12시간 지속되는 광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보습과 광채가 한 겹씩 레이어링되는 ‘글로우 베리어’가 함유돼 입술에 가볍게 밀착, 투명하게 빛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으며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퍼펙트 오일 클렌저 프레시’는 3가지 클렌징 포뮬라가 조화롭게 블렌딩돼 모공 속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남김없이 세정 가능하다.

더 라퓨즈는 더블 리페어링 메이크업 라인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R3 리페어 쿠션 구매 시 파우치, 클렌징 티슈, 쿠션 퍼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추석을 앞두고더 라퓨즈 스킨케어 라인 신제품 ‘R3 코어리프트 3종’을 비롯한 전품목 스페셜 할인 이벤트와 기프트를 증정하는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