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정관장 화애락 모델 김성령. (제공: KGC인삼공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여성의 갱년기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정관장이 갱년기 건강관리를 자기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정관장의 ‘화애락(和愛樂)’은 여성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진 정관장의 여성 전문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적극적이고 자기 주도적으로 갱년기를 관리하는 여성은 물론 당당하고 멋진 삶으로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의 대표 제품은 화애락진이다. 화애락진은 여성들이 당당하고 멋진 갱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화애락만의 여성건강 특허 조성물(당귀, 작약, 복령, 백출, 대나무잎 등)을 기반으로 엄선한 고품질의 녹용, 석류 등의 부원료를 더한 갱년기 스페셜케어 맞춤 설계 제품이다.

최근 한정판으로 출시된 화애락진 블루밍에디션은 여성들이 삶의 주인공으로 피어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플라워박스를 모티브로 디자인돼 여성들 사이에서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다.

화애락본은 바쁜 직장생활, 육아, 가사로 피로 해소가 필요한 여성들을 위해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작약, 대나무 잎, 복령, 백출, 당귀, 대두 등 고품질의 전통원료와 석류, 크랜베리, 레몬밤 등의 부원료를 더한 여성 활력케어 맞춤 설계 제품이다.

화애락후는 100세 시대를 맞아 여성들이 갱년기 이후의 품격 있는 삶을 보낼 수 있도록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엄선된 녹용과 전통 3대 버섯(상황, 영지, 꽃송이), 당귀, 작약, 대나무 잎, 복령, 백출 등 고품질의 부원료를 더해 만든 여성 웰-에이징 케어 맞춤 설계 제품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시즌을 맞아 ‘정관장과 함께라면,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 제품과 ‘홍삼정천’ ‘천녹’ ‘황진단’ 등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