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정관장 추석프로모션. (제공: 정관장) ⓒ천지일보 2022.08.18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8일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과 함께라면,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가 추석 시즌을 맞아 정관장과 함께라면,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을 오는 1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관장 전 제품에 대해 구매금액대별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손석구, 박은빈 등 정관장 모델이 추천하는 인기제품 4(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천녹톤, 화애락진)에 한해서는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년보다 빨라진 추석에 대비해 미리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선 행사 초기 10일간(19∼28일) ‘얼리버드 행사도 진행되는데 정관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된다.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도 정관장 포인트 1만 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카카오·네이버페이 결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네이버페이로 25만원·5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원·2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KB카드와 롯데카드 결제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년보다 이른 추석을 앞두고 폭염과 폭우가 반복됨에 따라 추석선물로서 정관장 홍삼의 인기는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정관장 홍삼은 외부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균일한 품질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명절연휴 바캉스를 떠나는 가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체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홍삼 제품이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철 KGC인삼공사 영업기획실장은 평소보다 이른 추석으로 연휴기간 바캉스를 계획하거나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정관장은 이번 추석을 맞아 품격있는 명절선물부터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한 추석선물 라인업을 갖췄다고 말했다.

image
교촌치킨 신메뉴 포장 주문앱 이벤트. (제공: 교촌치킨) ⓒ천지일보 2022.08.18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 4000원 할인 이벤트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교촌 주문 앱에서 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장 주문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4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출시 기념과 교촌 주문 앱을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24일까지 교촌 주문 앱에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오리지날, 순살) 포장 주문 시 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용 방법은 먼저 T멤버십 앱에서 다운 받은 4000원 할인 쿠폰을 교촌 주문 앱에 등록 후 신메뉴 포장 주문하면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촌블랙시크릿 동양의 맛과 향을 교촌만의 방식으로 만들어진 이국적인 치킨이다. 교촌의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가 더해져 다채로운 맛과 향이 구현됐다.

교촌에프앤비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으로 신메뉴 시식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이번 신메뉴와 교촌 수제 맥주로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