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bhc치킨, 요기요 전 메뉴 3000원 할인 프로모션. (제공: bhc치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5일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한다.

bhc치킨, 요기요서 전 메뉴 할인 프로모션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오는 28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3000원 할인 및 쿠폰 제공 혜택을 진행한다.

bhc치킨은 보다 많은 분이 자사의 인기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자사 앱과 배달 앱을 통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복날을 포함한 한여름 동안 bhc치킨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것은 물론 다가올 가을도 bhc치킨과 함께 해주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 기획됐다.

혜택은 요기요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다. 요기요에서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뒤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동기간 진행되는 요기요 할인 쿠폰 이벤트를 통해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쿠폰은 요기요 접속 후 메인 화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7% 할인 쿠폰배너를 클릭해 다운로드하고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기간 내 11회에 한해 다운로드 및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요기요 프로모션은 지난 4월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와 시그니처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이 포함된 전 메뉴로 최대 4000원까지 할인 적용 가능하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앞으로도 꾸준히 자사 고유의 맛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매년 2개의 치킨 신메뉴 출시와 사이드 메뉴 개발을 지속해 고객은 물론 가맹점들의 수익성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정관장몰 추석프로모션. (제공: KGC인삼공사)

푸짐한 혜택 누리세요정관장몰, 추석 프로모션 진행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이 추석을 맞이해 정관장과 함께라면 추석, 즐거운 Holiday’ 프로모션을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정몰은 정관장 추석 프로모션과 연계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활기력, 화애락진 등 정관장 인기제품에 대해 각종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추석네컷, 홀리한 쿠폰 패키지, 원데이 딜 등 추가 이벤트도 마련돼 추석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네컷은 손석구, 박은빈 등 정관장 모델을 포토프레임으로 네컷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다. 사진 촬영 후 추석연휴 동안 하고픈 일을 스티커로 꾸며 이미지를 저장하면 정관장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홀리한 쿠폰 패키지는 얼리데이 쿠폰, 구매 금액별 쿠’, 특별포장, 매장픽업 등 총 11종의 쿠폰 혜택으로 나의 상황에 맞게 실속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달 중에는 원데이 딜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27일과 30일에 알파프로젝트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1일에는 활기력에 한해 추가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홍순기 KGC인삼공사 디지털사업실장은 정관장몰은 평소보다 이른 추석을 맞아 실속과 품격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와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특별포장, 매장픽업 등 정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image
서울우유 2022 추석선물 기획전. (제공: 서울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 100추석선물 기획전 및 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100에서 내달 4일까지 ‘2022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2022 추석선물 기획전에서는 서울우유 대표 선물세트(멸균우유와 레트로 우유병 구성)를 비롯해 나100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서울우유 자체 제작 선물세트인 치즈선물세트 3(최고급형, 고급형, 실속형)과 서울우유 강릉커피 선물세트가 판매된다.

100샵의 추석선물 기획전에서는 상품을 구매한 모든 분을 대상으로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자동 참여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추석선물 기획전의 최대 구매자 1최대 구매상에게는 금 한돈의 골든바가 증정되며 결제 금액 30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 100에게는 비요뜨 아이스크림 3종 세트가, 20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 서울우유상에게는 편의점 3000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10명의 행운상에게는 피크닉은 물론 차박, 캠핑, 바캉스 등 원하는 장소에서 나만의 편안함을 선사해 줄 수 있는 서울우유 한정판 굿즈 캠핑의자’가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내달 22일이다.

김종욱 서울우유협동조합 쇼핑몰운영팀장은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100샵의 다양한 인기 상품으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image
SPC삼립, 포켓몬고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제공: SPC삼립)

SPC삼립, 포켓몬빵과 ‘Pokémon GO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SPC삼립이 증강현실 기술(AR)을 활용해 포켓몬을 수집하는 게임인 포켓몬 고와 콜라보 기획으로 내달부터 포켓몬빵 띠부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켓몬빵 띠부씰 프로모션은 SPC삼립 포켓몬빵에 동봉된 포켓몬 띠부씰 뒷면에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포켓몬 고게임에 입력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도구(몬스터볼, 행복의알, 부화장치 등) 및 특별한 스티커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내달부터 두 달간 진행되며 단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포켓몬빵을 사랑하고 포켓몬 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객들을 위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