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임혜지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27CBS 노컷뉴스, 국민일보 등 기독교 언론의 지속적인 비방 보도에 대해 강력하게 비판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이날 배포한 입장문에서 국민일보는 지난 25대대적 신문광고 이단의 위장술이라는 기독교 단체 샬롬나비의 주장을 일방적으로 보도했다유감과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확인 가능한 내용임에도 국민일보를 비롯한 일부 기독교 언론의 지속적인 비방 보도가 도를 넘고 있다이를 바로 잡기 위해 나섰다고 밝혔다.

이들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공식 약칭은 신천지예수교회라며 예수교라고 하는 이유는 예수님이 주인이 되신 예수교회란 뜻이다. 이를 두고 기성교단인 것처럼 위장한다는 국민일보와 기성 교단의 주장은 상식적이지 않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국민일보를 소유하고 있는 순복음교회 교단명은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오순절교회)인데, 전체 교단명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서 위장이라는 억지 주장을 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일갈했다.

기성교단의 부흥집회, 세미나를 통한 헌금과 달리 신천지예수교회 강의와 세미나는 모두 무료라며 헌금은 물론 후원계좌조차 안내되지 않기에 말씀 집회로 돈을 갈취한다는 주장은 성립이 불가능하다고 주장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민주주의 국가에서는 신천지예수교회뿐 아니라 모든 국민은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으며 정당하게 비용을 지불하고 광고할 수 있다기성교단과 기독언론은 신천지예수교회 신도들을 종교에 빠진 정신이상자로 규정하고 척결해야 한다며 사회 곳곳에 적대감을 심어놓고 발붙이지 못하게 한다. 이는 그 자체로 폭력이라고 꼬집었다.

이어 신천지예수교회는 코로나 기간에도 연 2만명이 입교했고 올해는 상반기에만 10만명이 말씀 수강을 했다면서 이 모든 사실을 부정하고 자신들의 주장에 대한 확신과 집착을 내려놓지 않는다면 더이상 기성교단에 미래는 없을 것이라며 신천지예수교회는 이들과 다르게 진실, 사랑, 화평으로 풀어가겠다. 그것이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쳐주신 것이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 2020년 말부터 성경 신약 요한계시록의 예언 성취 실상을 알리는 온라인 세미나를 열어 큰 호응을 받았다. 실제로 신천지예수교회에 따르면 지난해 10월부터 매주 2회씩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초··고등 과정 세미나 영상은 2200만뷰의 조회 수를 돌파한 상태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신천지 예수교회 성경 교육자료와 강사 파견 등 요청이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3600여곳의 목회자, 교회 신학교 등 개인 및 단체와 교류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