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5일 ‘노티프 부스트 MCT오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노티프 부스트 MCT오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노티프의 ‘버닝 부스트 MCT 오일’은 운동 전 2알씩 섭취하면 공복감 완화 및 부스팅 효과로 운동 효율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코코넛 오일에서 소량 추출 가능한 귀한 OO 원료로 체내에 3배 높은 고효율 에너지를 생성시키는 이 원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영어+숫자)”다.

​정답은 ‘C8’이다.

다른 퀴즈는 “노티프의 ‘버닝 부스트 MCT 오일’은 운동 전 2알씩 섭취하면 식욕억제 및 부스팅 효과로 운동 효율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식욕 조절을 돕는 OO 호르몬은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단백질 호르몬으로 주로 식사 후에 증가합니다. 이 호르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렙틴’이다.

다른 퀴즈는 “노티프의 ‘버닝 부스트 MCT 오일’은 운동 전 2알씩 섭취하면 식욕억제 및 부스팅 효과로 운동 효율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OOO 오일에서 소량 추출한 귀한 c8원료로 체내에 3배 높은 고효율 에너지를 생성시키는 이 원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코코넛’이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팬마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은 ‘일본오사카’ ‘테마투표’ ‘영국’ ‘경상도’이다.

‘한화리조트 불꽃세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평창’ ‘63’ ‘0417’ ‘HLIVE’ ‘화목’이다.

‘소휘 소화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필수’ ‘촉매’ ‘신진대사’ ‘한정된’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12’ ‘365’ ‘보험료’ ‘인터넷’ ‘아메리카노’이다.

‘케이뱅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추첨’ ‘5’ ‘예금’ ‘코드’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