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는 21일 ‘오늘의집’과 다섯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을 출시한다. (제공: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21일 ‘오늘의집’과 다섯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을 출시한다. (제공: 카카오뱅크)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카카오뱅크는 ‘오늘의집’과 다섯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담았다.

다음달 20일까지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계좌를 개설하고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3만 4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을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등록하면, 가구, 가전, 생활용품, 캠핑용품 등 오늘의집에서 판매중인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유효 기간과 사용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와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굿즈(5만명) 또는 오늘의집 할인 쿠폰 1000원권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