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스퀘어 강남’에서만 선보이는 아이스 파르페. (제공: SPC 던킨)
‘SPC 스퀘어 강남’에서만 선보이는 아이스 파르페. (제공: SPC 던킨)

음료와 아이스크림 조합 ‘파르페 352’ 2종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던킨이 디저트 카페 콘셉트의 신규 매장 ‘던킨 SPC 스퀘어 강남점’를 오픈하고 해당 지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특화 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SPC 스퀘어 리뉴얼 오픈에 맞춰 문을 연 던킨 SPC 스퀘어 강남점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와 특별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디저트 카페 콘셉트의 매장으로 던킨의 시그니처 컬러가 담긴 도넛형태의 조형물에 리본이 위빙된 아트웍이 적용됐다.

먼저 던킨의 시그니처 음료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만나 탄생된 음료로 ▲던킨의 시그니처 초콜릿 음료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합된 후 초콜릿 토핑이 더해져 트리플 초코가 완성된 ‘초콜릿 파르페 352’ ▲던킨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샷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음료 위에 다양한 과자 토핑이 올라간 ‘에스프레소 파르페 352’ 등 총 2종의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음료뿐 아니라 도넛과 아이스크림이 합쳐져 달달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견과류가 토핑된 초코 도넛 속 딸기잼과 우유 크림이 들어간 ‘초코 우유 크림’ ▲’초코 우유 크림’ 도넛에 우유 크림 대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채워진 ‘초코 아이스 샌드’ ▲핑크 초코로 코팅된 도넛에 우유 크림 조합의 ‘핑크 우유 크림’ ▲’핑크 우유 크림’ 도넛 속 우유 크림 대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채워진 ‘핑크 아이스 샌드’ 등이 판매된다.

오픈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던킨 SPC 스퀘어 강남점을 방문,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던킨 블록 피규어’가 증정되며 SPC 스퀘어 스탬프 투어를 통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던킨의 베스트 메뉴인 ‘크림브륄레 도넛’을 증정하는 쿠폰이 제공된다.

SPC 던킨 관계자는 “더 맛있고,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던킨의 ‘뉴웨이브 프로젝트’의 연장선인 던킨 SPC 스퀘어 강남점은 기존 던킨 매장에서 만나보지 못한 특별한 분위기와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도전과 변화를 시도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