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준성 기자]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와의 단일화 협상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22.2.27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와의 단일화 협상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22.2.27

[천지일보=이대경 기자]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는 1일 “더불어민주당은 썩고 부패하고 능력도 없는 오만한 정권”이라고 직격했다.

윤 후보는 이날 국립서울현충원 독립운동가 묘역을 참배한 뒤 “현충원에 모신 순국선열들이 아니었다면 우리가 어떻게 자유 대한민국에서 살 수 있었겠냐”며 “오늘 하루만은 온국민이 다함께 선열의 값진 헌신을 되새기고 자유민주주의가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하는 날이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윤 후보는 동작구 중앙대병원 인근 유세에서는 최근 러시아의 침공을 받은 우크라이나 사태를 들며 민주당을 향한 비판을 이어갔다. 그는 “최근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불법 침공 사태는 명백히 국제법 위반인데, 민주당 정치인들은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정치 초심자라 이런 침공을 불러일으켰다’고 한다”며 “도대체 이런 외교안보 인식으로 어떻게 국민을 보호하겠나”라고 지적했다.

윤 후보는 “우리가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자주독립을 지키려면 우리 자주 국방력이 중요하다”며 “민주당 정권은 한중 균형외교를 한다고 미국에서 멀어지려 하는데, 이렇게 해서 경제발전을 이룩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썩고 부패하고 능력도 없고 국민 알기를 아주 우습게 아는 오만하고 무도한 정권”이라며 “최근 민주당 대표란 사람이 3선 이상 출마를 금지한다, 국민 통합정부를 구성한다는 소리를 선거를 열흘 앞두고 하는데, 썩고 부패한 사람이 국민 통합을 하자면 누가 거기에 호응하겠냐”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윤 후보는 “박근혜 정권보다 500조 원을 더 쓰면서도 주 36시간 이상의 그나마 제대로 된 일자리는 줄고, 코로나 하루 확진자 수는 전 세계 1등인데, 재난지원금으로 표 얻을 궁리나 하고 있다"며 "오는 4일부터 사전투표로 이들을 단호하게 심판해달라”고 강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