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온라인 영어교육 브랜드 ‘스피킹맥스’의 누적판매 100억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1년 자유이용권을 정가 대비 최대 86% 단독 할인해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제공: 티몬) ⓒ천지일보 2022.1.3
티몬이 온라인 영어교육 브랜드 ‘스피킹맥스’의 누적판매 100억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1년 자유이용권을 정가 대비 최대 86% 단독 할인해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제공: 티몬) ⓒ천지일보 2022.1.3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3일 이커머스 소식을 전한다.

◆티몬, 스피킹맥스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1년 이용권 86% 할인

티몬이 온라인 영어교육 브랜드 ‘스피킹맥스’의 누적판매 100억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1년 자유이용권을 정가 대비 최대 86% 단독 할인해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매일(주말제외) 오전 9시마다 ‘티비온(TVON)’에서는 미국 현지와 실시간 이원 생중계로 진행되는 특별 라이브 판매방송을 편성했다. 현지의 원어민에게서 렌터카 빌리기, 맛집 탐방 및 음식 주문하기, 유명 관광지 둘러보기 등 다양한 주제의 상황에서 실제 사용하는 영어 표현을 배워볼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방송 중 구매 시에는 혜택의 폭을 넓혔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 한해 10만원을 추가 할인 하고 더불어 정규과정 1개월 이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방송 댓글 창에 구매인증을 하면 커피상품권, 애플 에어팟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또한 전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왕복항공권, 백화점상품권 등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판매하는 패키지에는 ▲약 350만원 상당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과 교재(16권)까지 모두 포함돼 있다. 영어회화 기초부터 실전 대비까지 수준별 학습 과정을 담은 정규과정 ▲1인칭 시점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현지인과 직접 대화하듯 영어를 익히는 두근톡 ▲온라인으로 뉴욕, 하와이, 런던 등 세계 주요 도시를 여행하며 영어를 배우는 3초 해외여행 ▲현지인과 대화하듯 영상으로 단어를 공부하는 맥스보카를 1년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정규과정, 두근톡, 3초 해외여행 1년 자유이용권은 최대 80% 할인된 금액에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한끗 다른 육수’ 이미지컷. (제공: KT 알파) ⓒ천지일보 2022.1.3
‘한끗 다른 육수’ 이미지컷. (제공: KT 알파) ⓒ천지일보 2022.1.3

◆K쇼핑, 임성근 셰프의 ‘한끗 다른 육수’ 단독 론칭

K쇼핑은 모든 요리의 기본인 육수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임성근 한식조리기능장과 함께 자연재료로 맛을 낸 코인 모양의 고체형 육수 제품인 ‘한끗 다른 육수’를 공동 기획해 오는 4일 론칭한다.

이번 ‘임성근의 한끗 다른 육수’는 지난해 K쇼핑이 임성근 조리기능장과 공동 기획한 ‘만능양념소스’에 이은 두 번째 NPB 상품이다.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만능양념소스’는 매출 달성률 144%, 누적 취급고 10억원 이상 달성하는 등 우수한 실적을 거둔 바 있다.

K쇼핑은 가정에서 건강한 한 끼를 즐기려는 ‘집밥족’을 겨냥해 셰프의 요리비법을 담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국물의 깊은 맛을 낼 수 있도록 NPB(공동기획상품, 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기존의 국물 다시 팩, 육수 팩에서 발생하는 잔여물 처리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고객의 취향에 따라 별도의 재료 추가 없이 맛을 낼 수 있도록 고체형 육수, 이른바 육수코인으로 잘 알려진 복합조미식품을 기획했다.

오는 4일 16시대 K쇼핑 TV방송에서 단독 론칭하는 ‘임성근의 한끗 다른 육수 3종’은 국내산 멸치로 우려낸 ‘구수한 육수(45알×3통)’와 청양고추 기반의 ‘칼칼한 육수(45알×1통)’, 대파와 표고농축액으로 맛을 낸 ‘담백한 육수(45알×1통)’로 구성됐다.

서울국제요리 경연대회 등 국내 다수 요리대회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임성근 한식조리기능장의 비법 레시피로 탄생한 제품으로 서울산업진흥원이 선정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이자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작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MSG,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등 화학적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멸치, 다시마, 소금, 무, 양파, 대파 등 10가지 이상 국내산 자연재료를 사용해 본연의 깊은 맛과 국물이 잘 우러나도록 가공했다.

‘같이 갈래?’ 포스터. (제공: 쿠팡) ⓒ천지일보 2022.1.3
‘같이 갈래?’ 포스터. (제공: 쿠팡) ⓒ천지일보 2022.1.3

◆쿠팡플레이, 전국 스포츠 투어 예능 ‘같이 갈래?’ 독점 공개

쿠팡이 쿠팡플레이에서 스포츠 ‘직관(직접관람)’의 재미를 느끼게 해줄 예능 콘텐츠 ‘같이 갈래?’를 독점 전편 공개했다.

‘같이 갈래?’는 KBS N에서 제작한 신규 콘텐츠로 코로나19로 인해 주춤해진 스포츠 ‘직관문화’에 열기를 되살리기 위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출연진들은 전국 스포츠 경기장을 돌아다니며 시청자들에게 직관의 참맛을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같이 갈래?’의 MC로는 몸짱 개그맨 허경환과 서울대 출신 아나운서 이혜성이 호흡을 맞춘다. 두 MC는 제주도, 부산, 광주 등 전국을 누비며 4대 프로스포츠로 꼽히는 축구, 야구, 농구, 배구의 경기장을 직접 방문한다.

허경환과 이혜성이 전국 스포츠 경기장에서 치어리더, 구단 리포터, 해설위원과 만나면서 직관의 매력과 스포츠 상식에 대해 배워본다. 여기에 더해 스포츠 중계로는 느낄 수 없었던 직관의 숨은 재미에 대해 알 수 있다.

특히 ‘같이 갈래?’는 경기 직관뿐 아니라 구장 인근에서 선수와 스포츠팬들의 단골 맛집도 직접 찾아가 본다. 여기서 맛집을 즐기며 팬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관광 명소를 찾아가 이색 체험까지 즐기며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한다.

쿠팡플레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경기 직관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와우 멤버십 회원들이 ‘같이 갈래?’를 통해 직관의 즐거움을 대리 만족할 수 있도록 전편 공개에 나섰다. 또한 이번 ‘같이 갈래?’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했으며 한국프로스포츠협회와 KBS N이 기획·제작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