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연합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여배우 스캔들' 의혹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 씨가 22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분당경찰서에 피고발인 신분으로 출석,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지난 6월 '이재명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은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김 씨와 김영환 전 경기도지사 후보에 대한 고발장을 제출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여배우 스캔들' 의혹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 씨가 22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분당경찰서에 피고발인 신분으로 출석,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지난 6월 '이재명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은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김 씨와 김영환 전 경기도지사 후보에 대한 고발장을 제출했다고 밝힌 바 있다. (출처: 연합뉴스)

[천지일보=원민음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를 향해 비난을 쏟아내고 있는 배우 김부선씨가 “오늘부터 이재명 낙선운동 선언”이라며 “나는 모태 행동대장”이라고 말했다.

김씨는 11일 페이스북에 “며칠 전 투표하라고 문자가 와 옛사랑 이재명을 찍을 수 있을까 잠시 주저하다 통 크게 이낙연을 찍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전 대표를 찍은 걸 잘한 것 같다”며 “이 나라 딸들을 위해 난생 처음 해본 생소한 경험”이라고 덧붙였다.

또 김씨는 이 지사에게 “소수를 잠시 속일 수는 있다”며 “다수를 잠시 속일 수도 있다. 그러나 다수를 영원히 속일 수는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지사와의 스캔들에 대해 “아무리 권력이 좋다지만 내 집에서 오랫동안 만났던 남자가 나를 유령 취급한다. 더군다나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람이 말이다”라며 “다시는 상종하지 말아야지, 언급조차 말아야지 날마다 다짐하지만 쉽지가 않다. 그냥 죽고 싶을 만큼 괴롭다”고 했다.

이 지사는 지난 10일에 열린 마지막 서울 순회 경선에서 51.45%의 득표율을 기록해 1위에 올랐다.

이 전 대표는 36.%로 그 뒤를 이었으며, 추미매 전 법무부 장관은 9.91%,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은 2.14%인 것으로 집계됐다.

3차 슈퍼위크(국민 및 일반당원) 투표 결과에서는 이 전 대표가 62.37%, 이 지사가 28.30% 득표했다. 이 지사는 누적 득표율 50.29%로 민주당 대권주자로 확정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