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_현대큐밍 10월 프로모션. (제공: 현대렌탈케어) ⓒ천지일보 2021.10.1
현대렌탈케어_현대큐밍 10월 프로모션. (제공: 현대렌탈케어) ⓒ천지일보 2021.10.1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현대렌탈케어는 다가오는 가을철을 맞아 10월 한 달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큐밍’은 202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렌탈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현대렌탈케어는 행사 기간 중 위생에 대한 높아진 관심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음식물처리기를 비롯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 19종을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먼저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를 설치하는 고객이 현대큐밍 정수기를 함께 구매하면, 음식물처리기의 월 렌탈료를 6000원을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의 렌탈료를 최대 8000원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은 직수형 정수기 ‘더슬림 히든케어’와 UV케어 기능을 갖춘 ‘더슬림 플러스’, 공기청정기 ‘더케어 타워’, ‘더케어 타워 프리미엄’ 등이다.

아울러 다양한 제휴 신용카드 할인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제휴카드인 ‘LOCA 현대큐밍 롯데카드’로 렌탈 요금 자동 납부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2만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는 월 렌탈료 20%를 M포인트로 결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인기 렌탈 상품전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춘 다양한 렌탈 제품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