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9.5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제공: 라인게임즈) ⓒ천지일보 2021.9.5

77회 무료 영입 등 다양한 보상 제공

[천지일보=김현진 기자]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크루거’의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운명 등급 영웅 ‘크루거’는 지난달 26일 업데이트한 신규 국가 ‘원더랜드’ 출신의 신규 영웅 3종 중 하나로 ‘원더랜드’의 지배자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해당 영웅은 오는 9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라인게임즈는 ‘원더랜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9일까지 고급 영입을 최대 77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원더랜드 업데이트 기념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가 진행되며 동일한 기간 동안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제스(인게임 재화)’, 골드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5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업데이트 기념 영상 ‘원더랜드 댄스 챌린지’에 등장하는 영웅 ‘용제의 기사단– 미스티 레임지’ ‘황혼의 검– 각성 제온’ ‘도르카’ 등 총 6종의 영웅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영웅들은 이벤트 종료 후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 공식카페에서 확인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