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로지텍 브랜드 페스티벌. (제공: 롯데온)
롯데온, 로지텍 브랜드 페스티벌. (제공: 롯데온)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롯데온이 오는 29일까지 ‘로지텍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해 게임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과 로지텍의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체결 2주년을 기념해 기획했으며 24일 오전 11시부터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방송 중 구매 시 사은품도 증정한다.

게임 용품 인기 브랜드인 로지텍 상품은 롯데온에서 행사를 진행할 때마다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0월과 올해 1월 진행했던 라이브 방송에서는 준비된 물량 대부분을 소진하며 방송 때마다 약 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로지텍은 지난해 ‘G923 레이싱휠’을 새롭게 선보일 당시 롯데온 라이브방송에서 단독으로 선론칭 판매했으며 방송 1시간 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G304 게이밍 마우스(블랙, 화이트, 블루, 라일락)’를 3만 6900원 ▲‘G304 민트 게이밍 마우스’를 4만 2900원 ▲‘PRO 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9만 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24일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G903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비롯해 ‘G933S 게이밍 헤드셋·파워플레이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등 인기 상품을 한정 판매하고 KB국민, 씨티카드로 결제 시 7%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선호 롯데온 디지털가전MD(상품기획자)는 “롯데온은 게임 용품 인기 브랜드인 로지텍과 JBP 2주년을 맞아 ‘로지텍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며 “인기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 레이싱휠 등 게임 주변 기기들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