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파빌리온’ 기획전 이미지. (제공: G9)
‘이탈리안 파빌리온’ 기획전 이미지. (제공: G9)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G9(지구)가 오는 9월 5일까지 ‘이탈리안 파빌리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건강식품, 패션, 뷰티 등 총 800개 이상의 ‘메이드 인 이탈리아’ 제품이 할인가에 판매되는 이번 행사는 이탈리아 무역공사(ITA)와 손잡고 우수한 이탈리아 상품을 한국에 소개하는 공식 해외직구 전문관인 이탈리안 파빌리온 기획전이다. 추석을 앞두고 ‘미리 만나보는 이색 명절 선물’을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전 제품 무료배송된다.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G9 전 회원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20% 쿠폰 태그가 붙은 이탈리안 파빌리온 상품에 모두 적용되며 매일 ID 당 무제한으로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행사 상품 중 추천 상품으로는 ▲‘몬포르테 네소호환 캡슐커피 3종(100개)’을 최종 혜택가 2만 7750원 ▲‘파올로고메 오렌지 마멀레이드 잼(210g)’을 최종 혜택가 7840원 등이다. ‘테누타마넬레 EV올리브 오일(500㎖)’은 최종 혜택가 1만 8700원에 선보인다.

커피의 나라로 불리는 이탈리아의 인기 원두 제품도 소개한다. ‘몬포르테 ITA 홀빈 5 Star 블렌드 커피 로스팅 원두(1000g)’ ‘빌라레알레수프림 3종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나투란도 ITA 패스트 비타민 D3 비건(60캡슐)’ 등의 건강식품을 포함해 뷰티 제품, 식품류를 다양하게 판매한다.

김영목 G9 해외직구팀 매니저는 “해외직구 수요가 추석과 맞물려 더욱 증가하고 있어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함께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커피, 소스, 오일 등 식품류는 물론 건강•뷰티템 등 품질이 우수한 이탈리아 대표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이색 추석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