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이 제8기 시청자평가원을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2주 동안 모집한다. (제공: kt alpha) ⓒ천지일보 2021.7.7
K쇼핑이 제8기 시청자평가원을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2주 동안 모집한다. (제공: kt alpha)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지원 가능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이 7일부터 제8기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한다.

올해로 7년째 운영되고 있는 K쇼핑 시청자평가원은 K쇼핑 방송 및 상품, 배송 등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 왔다. 이번 ‘제8기 시청자평가원’은 신규상품 선정 및 방송영상 품질 개선을 중심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특히 매주 1회 K쇼핑 상품선정위원회가 상정하는 신규상품을 평가하고 상품 구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등 상품 기획단계에서부터 고객 관점의 의견을 반영해나간다. 또한 K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모니터링하며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소구할 수 있는 방송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K쇼핑 제8기 시청자평가원 모집은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만 40세 이상의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K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7월 말 선발 예정인 시청자평가원은 내년 4월까지 약 10개월 동안 활동하며 K쇼핑 임직원할인혜택 및 월별 활동 적립금, 우수 평가원 추가 적립금 등의 활동 혜택을 받게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