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팻다운 샷 올인원. (제공: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팻다운 샷 올인원. (제공: CJ제일제당)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팻다운’이 건강기능식품 ‘팻다운 샷 올인원’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중 복합 제형으로 4중 기능성을 소구하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다이어트 원료를 상단(정제)·하단(액상)에 담아, 체지방 더블 컷을 기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가 용이하고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상단의 정제는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이다. 이 원료는 인도의 4000여년 전통 건강 요법인 ‘아유르베다’에서 유래된 식물성 성분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체중의 감소, 제지방(체중-체지방)의 증가가 확인됐다. 하단 액상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HCA)와 비타민B군의 일종인 나이아신, 식이섬유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담았다.

가격은 2주분 14병 섭취 기준으로 6만 3000원이며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CJ온스타일에서 ‘이소라 프로젝트’ 라이브 홈쇼핑을 단독 운영한다. 방송은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방송 중에만 16주분 구성으로 43% 할인된 가격인 28만 8000원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