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 이미지. (제공: 쿠팡)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 이미지. (제공: 쿠팡)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쿠팡이 ‘쿠팡모터스 봄맞이 페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세차용품, 차량 방향제 등의 필수용품부터 유아 카시트, 미러용품 등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한 안전용품까지의 각종 차량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찾아볼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특별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차량 IT 용품부터 세차용품, 인테리어 제품, 차량 관리 용품, 유아 카시트까지 대표 인기 제품이 최대 52% 할인된다. 페어 상품에 한해 최대 2만원 할인이 가능한 기간 한정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쿠팡은 고객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카테고리도 구성했다. 인기 키워드 Top 7 코너에서는 쿠팡 고객이 자주 찾는 자동차용품을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다. 불스원, 소낙스, 페도라, 다이치 등 27개의 인기 자동차용품 브랜드 대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됐다.

현재 쿠팡에서는 무료배송 캠페인의 일환으로 로켓배송 상품을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하나만 사도 무료로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따뜻해진 날씨에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고객이 늘면서 차량 관련 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이 자동차 인테리어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