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스마트오더 전용 ‘알루미늄 병’ 패키지. (제공: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스마트오더 전용 ‘알루미늄 병’ 패키지. (제공: 오비맥주)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버드와이저가 알루미늄 병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GS25 스마트오더 앱을 통해 6월 말까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편리함과 매장 효율을 바탕으로 식품 업계 전반에서 스마트오더 서비스가 도입되고 있는 가운데 GS25의 스마트오더 서비스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가까운 GS25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스마트오더 앱의 ‘GS25 나만의 냉장고’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와인 25플러스’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문 시 수령 일자와 장소를 지정한 후 전국 GS25에서 찾아가면 된다. 한정판 패키지는 가격은 1만원대다.

버드와이저 스마트오더 전용 패키지는 일부 클럽과 라운지 등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473㎖ 총 6병으로 구성됐다.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은 소재 특성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에 차갑게 해주고 병 모양으로 그립감을 살렸다. 손쉽게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루 캡(Screw Cap)’이 장착된 알루미늄 병은 일반 유리병 제품에 비해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늘어나고 있는 홈파티나 홈술, 캠핑 등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제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고자 GS25와 함께 특별한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빠른 냉각이 가능한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 패키지로 올해 봄과 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특히 온라인과 모바일 채널에 친숙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