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소스 모델 이수근. (제공: 삼양식품)
불닭소스 모델 이수근. (제공: 삼양식품)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삼양식품이 불닭소스 브랜드모델로 개그맨 이수근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불닭소스와 남다른 센스와 재치를 가진 ‘키맨’ 역할의 개그맨 이수근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이수근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닭소스를 활용해 간식을 먹는 모습을 보여 준 바 있다.

삼양식품은 브랜드모델 이수근과 함께 적극적인 소스 시장 공략을 위해 스틱형 불닭소스 한 스푼(약 16g)인 점에 착안해 ‘마법의 한 스푼’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수근은 MZ세대부터 장년층까지 다양한 소비자가 사용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릴스 등의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불닭소스 5종(불닭소스, 까르보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마요, 스틱형 불닭소스)에 대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모델 선정을 기념해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한 달간 SNS 연계 이벤트를 진행하고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의 온라인몰에서 3개월간 세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소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개그맨 이수근을 브랜드모델로 발탁해 불닭소스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국내 및 해외에서 불닭소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올해 매출도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