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신메뉴. (제공: BBQ)
BBQ, 신메뉴. (제공: BBQ)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혼합한 진한 풍미의 ‘체고 치즈소스’를 입힌 ‘체고바(체다고다바삭칸)·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 순살치킨을 출시했다.

‘체고바’ 순살치킨은 BBQ올리브오일로 바삭하게 튀겨 낸 순살바삭칸치킨에 깊고 진한 풍미의 체다와 고소한 맛이 특징인 고다 치즈를 조합한 황금빛 ‘체고 치즈소스’를 얹혔다.

‘체고치’ 순살치킨은 단짠맛을 내는 치즈 시즈닝이 입혀진 순살치즐링치킨에 또 한 번 ‘체고 치즈소스’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치즈 매니아를 위해 ‘치즈 맛의 최고치’를 구현한 치킨이다.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듬뿍 담은 ‘체고 치즈소스’로 깊고 진한 치즈맛을 자랑하는 이번 신메뉴는 키즈(Kids)를 대상으로 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BBQ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가격은 ‘체고바’ 1만 9900원, ‘체고치’ 2만 9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순살 28조각으로 구성돼 있으며 ‘체고 치즈소스’가 함께 제공돼 각자의 입맛과 기호에 맞게 찍먹(찍어 먹기)·부먹(부어 먹기) 등으로 풍성한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BBQ는 ‘체고바·체고치’와 지난 15일에 출시한 ‘황올한 깐풍치킨·황올한 깐풍치킨 순살’ 총 4종의 신메뉴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BQ앱을 오는 28일까지 이용할 경우 전 메뉴 주문시 속안심 10조각을 증정받고 배달의민족을 오는 21일까지 이용할 경우 전 메뉴 주문시 5000원 할인과 배민페이 이용시 1000원을 더한 최대 6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