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사이드 메뉴!’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BBQ)
‘내 맘대로 사이드 메뉴!’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BBQ)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내 맘대로 사이드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BBQ 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 메뉴 4종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무료 증정되는 사이드 메뉴는 랜덤치즈볼(6개), 멘보샤(5개), 우유튀김(6개)&케이준 감자, 게살크림고로케(2개)로 총 4종이다. 이 중 원하는 사이드 메뉴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매일 새롭게 발급되며 하루에 최대 4종의 사이드 메뉴를 프로모션 기간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BBQ 자사 앱에서 주문 시 사이드 메뉴뿐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5(PS5)’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이달 말까지 자사 앱을 통해 치킨 한 마리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PS5 응모권’이 발급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를 증정한다.

최근 외식 업계에서는 비대면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자사 앱을 강화해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BBQ는 지난해부터 빠르게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해 자사 앱 마케팅을 지속해오며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BBQ 자사 앱 회원인 ‘딹 멤버십’ 가입자는 현재 255만명을 넘었으며 자사 앱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지난 2~3월 진행한 황금올리브 속안심 증정 프로모션 기간의 BBQ 자사 앱 매출은 전년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BBQ 측은 “BBQ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자사 앱 주문으로 원하는 사이드 메뉴도 무료로 즐기고 플레이스테이션5 당첨 기회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