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홍대 아카데미 문화예술 강사 모집 포스터. (제공: KT&G 상상마당)
KT&G 상상마당 홍대 아카데미 문화예술 강사 모집 포스터. (제공: KT&G 상상마당)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KT&G 상상마당이 이달 한 달간 문화예술 분야의 신규 강사를 모집한다.

올해로 개관 14주년을 맞은 복합문화예술공간 KT&G 상상마당은 창작 활동을 희망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하고 참신한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문학, 미술, 영상, 음악 등 여러 문화예술 분야의 입문 과정부터 전문 예술인 양성을 목표로 하는 심화 과정 ‘인재육성 프로젝트’까지 단계별 강의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각 분야에서 저명한 철학자 강신주, 아동문학작가 황선미, 뮤지션 요조, 피규어 아티스트 COOLRAIN(이찬우) 등이 강사로 참여한 동시에 이들의 강의를 수강한 많은 수강생들이 아티스트로 도약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KT&G 상상마당 홍대 아카데미의 강사 모집은 전자음악, 디자인, 그림책, 문화비평, 영상제작, 글쓰기 등 문화예술 전 분야를 대상으로 하며 이번 모집 시에는 기존 강의 분야 외 게임 개발자 및 게임 시나리오 작가 등에 이르기까지 대상 분야를 확대해 한층 더 폭넓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사 지원 자격은 학력, 자격증 보유, 기존 강의 경력과는 무관하며 해당 문화예술 분야의 실무 경험과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수 있는 멘토로서의 마음가짐만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강사지원서 및 본인의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 모집과 관련해 유선 문의도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