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제공: 롯데호텔)
롯데호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 (제공: 롯데호텔)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롯데호텔이 내 집보다 편안한 ‘호콕(호텔에서 머물며 여유를 즐기는)’도 누리고 새해맞이 특별 한정판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해피 루나 뉴 이어(Happy Lunar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 17개 체인 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L7호텔·롯데시티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내달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내달 11일부터 28일까지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 (WAVVE)’ 무료 이용권과 ‘벤앤제리스(Ben&Jerry's)’ 아이스크림을 공통 특전으로 준비했다. 또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LONA)’와 함께 특별 제작한 ‘롯데호텔 2021 해피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세트(4구 + 볼마커)’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초고층 객실에서 멋진 일출을 감상하면서 특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은 41만원부터, 해운대 바다의 파노라믹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시그니엘 부산은 31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지난해부터 드라이브 스루 메뉴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다이닝 도시락 2세트’를 포함해 45만원부터 준비했다. 설 연휴 기간인 내달 11일부터 13일까지는 떡국과 갈비찜, 잡채, 모듬전 등으로 구성된 떡국 조찬 반상 2인이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된다.

전국 L7호텔(명동·강남·홍대)과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제주·대전·구로·명동·울산)에서는 객실 1박과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4구 세트’ 또는 ‘웨이브 무료 이용권 1매와 벤앤제리스 미니컵 2입’의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L7호텔은 8만 5000원부터 롯데시티호텔은 6만 3000원부터 이며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패키지 상품 구성과 가격은 호텔별, 날짜별로 상이하며 상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달 11일부터 28일까지 체크인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예약 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2021년을 새해를 기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최고급 한우 세트, 한우 갈비 세트, 과일 세트 등 21명에게 벤앤제리스의 파인트 아이스크림 홈 배송 서비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규 리워즈 회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3월 중순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