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머신. (제공: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커피머신. (제공: 롯데백화점)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올해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콕 라이프를 더 알차게 즐길 수 있게 돕는 가전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라 카페 이용이 제한되고 홈카페의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프리미엄 커피머신과 음향 기기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1월부터 11월까지 가전 매출을 살펴보면 가전 상품군은 전년 대비23% 신장했으며 유라, 브레빌, 드롱기 등의 100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럭셔리 커피머신 매출은 42%, 뱅앤올롭슨, 제네바 등 수입 음향 기기 매출은 16% 증가했다. 이 외에도 쎄라젬, 바디프렌드, 오씸, 파나소닉안마 등 인기 헬스케어 브랜드의 안마의자, 척추 의료가전 등이 좋은 실적을 보이며 전년 대비 43% 신장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나를 위한 프리미엄 연말 선물로 제격인 가전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프리미엄 커피머신 행사로는 본점, 잠실점, 중동점, 광주점에서 내년 1월 17일까지 ‘유라’의 전자동 커피머신(J6)과 ‘브레빌’의 반자동 커피머신 바리스타 프로(BES878)를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노원점 등 수도권 16개 점포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드롱기’의 프리마돈나 전자동 에스프레소머신(KRETAM36.365.M)을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고급 음향기기 행사로는 ‘뱅앤올룹슨’ 본점과 부산본점 매장에서 31일까지 전시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취미 가전을 한 자리에 모아 놓은 ‘플린트’ 에서는 헬스케어와 고급 오디오 상품을 최대 10% 할인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따라 체육관, 헬스장 등 실내 운동 시설 운영이 중단되며 프리미엄 운동기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최고급 가정용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 ‘테크노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테크노짐’ 팝업스토어는 본점에서 2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팝업스토어 기간 중 1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