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빠겟도그’ 출시

오뚜기 빠겟도그. (제공: 오뚜기)
오뚜기 빠겟도그. (제공: 오뚜기)

오뚜기가 통통한 바게트빵과 매콤한 칠리미트소스, 긴 소시지가 조화를 이룬 미국식 핫도그 ‘빠겟도그’를 출시했다. ‘빠겟도그’는 질기지 않고 촉촉한 식감의 통통한 바게트빵과 육즙이 가득한 22㎝의 커다란 스모크 소시지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콤한 맛의 칠리미스소스로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에 추가로 조리하면 더욱 바삭하고 맛있는 핫도그를 즐길 수 있다.

◆신세계푸드, ‘올반 쭈꾸미 삼겹살’ 출시

not caption

신세계푸드가 홈술족을 위한 안주 간편식 ‘올반 한잔할래 쭈꾸미 삼겹살’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와 GS리테일이 협업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은 ‘올반 한잔할래 쭈꾸미 삼겹살’이다. 탱글탱글한 쭈꾸미와 훈제 삼겹살, 달콤한 단호박을 넣어 다채로운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신세계푸드 소속 셰프가 만든 특제 소스로 버무려 매콤함과 감칠맛이 한층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GS25편의점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7900원이다.

세븐일레븐, 고기국수·얼큰김치우동 2종 출시

세븐일레븐 제주식 고기국수·얼큰김치우동. (제공: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제주식 고기국수·얼큰김치우동. (제공: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김수미와 고기국수·얼큰김치우동를 출시한다. ‘제주식 고기국수’는 돈사골로 진하게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구수하고 진한 국물에 돼지고기, 반숙란, 숙주, 청양고추를 고명으로 담아 제주식 고기국수를 그대로 재현했다. 오는 15일 출시하는 ‘얼큰김치우동’은 진한 가쓰오 국물에 얼큰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쫄깃한 우동면발 위에 고구마, 당근, 양파, 등을 넣고 큼지막하게 튀긴 야채튀김도 함께 담아 전문점 수준의 푸짐함을 강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