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바게트볼 무료 증정. (제공: 굽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바게트볼 무료 증정. (제공: 굽네)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굽네치킨이 1~31일 한 달간 신메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인기 사이드 메뉴 ‘굽네 바게트볼’을 무료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가 한국외식신문과 공동으로 진행한 ‘주요 나라별 먹거리’ 조사에서 코로나19 기간 동안(1월 20일~11월 4일) 우리나라 국민이 제일 관심을 가진 메뉴로 ‘피자’가 1위를 차지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소비자들이 집에서 쉽게 배달해 먹을 수 있는 피자 등의 음식에 관심을 보인 것으로 분석된다.

굽네치킨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향상되고 집콕 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신제품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단품 혹은 세트로 주문하면 굽네 바게트볼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굽네치킨 매장에서 진행되며 굽네치킨 홈페이지와 배달앱 등 전 판매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굽네치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메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굽네치킨 페이스북 페이지에 1일 중 업로드 되는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진행 사항은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두드러져 먹는 재미를 준다.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를 사용했다.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와 부드러운 날치알 크림소스, 4가지 치즈가 잘 어우러진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은 버터와 갈릭 소스를 바른 바게트볼 안에 부드럽고 진한 리얼 크림치즈를 듬뿍 채운 제품이다. 오븐에 통째로 구워 촉촉한 바게트 빵과 크림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