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 인생설렁탕 옛날불고기 비조리 포장. (제공: 더본코리아)
더본 인생설렁탕 옛날불고기 비조리 포장. (제공: 더본코리아)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더본코리아의 인생설렁탕이 대표 인기 메뉴인 ‘옛날불고기’를 비조리 형태로 포장 및 배달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인생설렁탕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실내에서 직접 요리를 해 먹는 ‘집밥족’이 급증함에 따라 원하는 장소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이번 비조리 포장을 도입했다. 매장 내 조리 시간을 최소화해 효율적인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매장 점주들의 부가적인 수익 창출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비조리 포장은 고객 주문 시 매장에서 판매하는 ‘옛날불고기’의 재료와 양념 등을 그대로 개별 포장해 제공한다. 질 좋은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비롯해 당면, 고기 육수, 비법 특제 소스를 넉넉히 담아내 요리를 못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고 빠르게 맛있는 불고기를 완성할 수 있다. 기호에 맞게 다른 채소나 재료를 추가하여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평소 가족 식사 메뉴를 고민하고 있거나 손님을 대접해야 되는 상황에 편리하게 활용 가능하며 캠핑 등 야외에서도 푸짐하고 맛있는 한끼 식사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인생설렁탕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 메뉴인 ‘옛날불고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비조리 형태로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외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가맹점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도입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