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 모델컷. (제공: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 모델컷.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AGE 20’s는 기존 에센스 커버 팩트의 세대교체를 목표로 에센스 함량과 팩트 라떼, 용기 디자인 등이 새롭게 진화된 제품을 선보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는 100˚C 고온 스팀 공법을 적용한 ‘더블 럭셔리 에센스’가 73% 함유됐다. 더블 럭셔리 에센스는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는 ‘캐비어 추출물’과 땅속의 보석이라 불리는 ‘블랙·화이트 트러플 추출물’로 완성된 에센스다.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4 in 1 라떼도 적용했다. 결점 커버에 도움을 주는 뉴트럴 베이지,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글로우 핑크,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퓨어 화이트,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크림 골드 등 4가지 색상을 더해 정교하고 섬세한 피부 톤 보정이 가능하다.

또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필름 포머’와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밀착·지속 파우더’를 적용해 메이크업이 마스크 등에 묻어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실제로 ‘마스크 묻어남 방지’ 등 마스크 프루프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휴대 용기는 자석 케이스를 적용해 파우치 등에서 쉽게 열리지 않도록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디자인의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인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Q가 다가오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더욱더 촉촉하게 가꿔줄 것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