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기획세트 (제공: LG생활건강)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기획세트'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서 다시 찬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줄어들고, 실내외에서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마음은 물론 피부도 함께 축 늘어진 것만 같다.  이러한 가운데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환생고 보윤 크림’을 선보였다.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함께 신경 쓸 수 있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기획됐다.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기온이 낮고 건조한 환절기부터 쓰기 좋은 제품으로,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12가지 한방 원료를 담았다.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 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LG생활건강 측 설명이다.

환생고 보윤 라인에는 크림 전 단계부터 함께 쓰면 좋은 조합의 토너, 에멀전이 구성됐다. ‘환생고 보윤 수액’과 ‘환생고 보윤유액’은 크림에 앞서 첫 단계부터 보습과 윤기를 다스리는 데 도움을 주는 고영양 제품이다. 특히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과 함께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뿐 아니라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가 증정용으로 구성돼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