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진 파운데이션 실크. (제공: 정관장)
동인비 진 파운데이션 실크. (제공: 정관장)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정관장의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진 파운데이션 실크’와 ‘연 세럼 립밤’을 출시한다.

신제품 ‘진 파운데이션 실크’는 동인비의 대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 크림 실크’의 핵심 성분이 다량 함유돼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진 파운데이션 실크의 마이크로 파인 포뮬러는 균일한 마이크로 입자로 촘촘하게 피부결을 채워준다. 가볍고 답답함 없는 커버층을 형성해 ‘피부 중심 메이크업’을 실현하고자 했다.

임상시험을 통해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과 보습 지속력이 입증됐으며 즉각적인 모공커버 효과로 하루 종일 촉촉한 밀착 커버를 가능하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컬러는 화사한 아이보리(13호), 은은한 바닐라(21호), 차분한 베이지(23호)로 구성돼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동인비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에센셜 틴트 립밤인 ‘연 세럼 립밤’도 동시에 출시한다. 연 세럼 립밤은 고농축 홍삼오일에서 유래된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입술을 더욱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며 홍삼 콜라겐 성분이 탄탄한 생기를 부여해 바를수록 건강하게 입술을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연 세럼 립밤의 색상은 01호(단아한 핑크), 02호(화사한 베리), 03호(은은한 코랄), 04호(우아한 레드)로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