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 (제공: 애경산업)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허니버터 아몬드의 귀여운 캐릭터를 디자인에 담은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AGE 20’s X HBAF Honey Butter Almond Edition)을 출시한다.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와 K-아몬드의 대표 길림양행 HBAF(Honey Butter Almond & Friends)의 ‘허니버터 아몬드’가 만나 탄생한 시즌 한정 리미티드 콜라보 에디션이다.

아몬드를 의인화 한 길림양행 HBAF의 대표 캐릭터를 에센스 커버팩트의 케이스 디자인에 담아 제품의 소장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의 3중 복합히알루론산 에센스를 68% 함유해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발효 성분을 함유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화장품(SPF 50+ / PA+++)이며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완성해주는 ‘핑크 라떼’ ▲화사한 피부 톤을 완성해주는 ‘화이트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