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즐기는 홈카페 열풍. (제공: 탐앤탐스)
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즐기는 홈카페 열풍.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정인선 기자]탐앤탐스가 집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품질 좋은 커피와 디저트로 구성된 홈카페를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출시해 소비자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탐앤탐스 언택트 홈카페는 콜드브루 스틱 커피 3종·꼰데라떼·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등을 비롯해 파스타 3종·도그 프레즐·브레드 2종 등으로 구성돼 있어 집에서도 여유롭게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꼰대라떼는 탐앤탐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스틱커피 MD 상품인 ‘페니하우스’를 사용해 커피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달달하고 중독성 있는 맛을 고급스럽게 담아낸 것이 포인트다.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는 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요거트 음료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신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멀티 비타민까지 첨가했다.

도그 프레즐과 허니 브레드·갈릭 브레드는 오랜 기간 많은 사랑받아온 탐앤탐스 인기 디저트이다. 전자레인지 또는 에어 프라이어로 조리하면 탐앤탐스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가정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는 언택트 홈카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스마트스토어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언택트 홈카페 카테고리 내 상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포토 리뷰 남기면 선착순으로 살균 전문 바이오레즈의 휴대용 다용도 살균기(VSM+) 와 클럭 미니 마사지기 중 1종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당첨 여부를 문자로 안내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탐앤탐스의 고품질 음료와 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했다”며 “신선한 원두 향이 가득한 커피와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음료를 취향에 맞게 만들어 인기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