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오더X페이코 프로모션. (제공: 이디야커피)
이디야오더X페이코 프로모션. (제공: 이디야커피)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이디야커피가 2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모바일 주문 서비스 ‘이디야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코’와 25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 오더는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에서 제공하는 언택트 서비스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앱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이디야 오더로 주문하고 페이코로 5천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2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시 결제방법에서 페이코를 선택하고 페이코 앱으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내 1회 가능하다.

오는 23일에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이디야 음료 및 베이커리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 화면 하단의 ‘이디야커피 브랜드관’ 내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1만 2천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은 횟수 제한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비대면 주문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모바일 주문과 배달 주문 프로모션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이디야커피의 안전하고 편리한 언택트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