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가 육아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제공: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육아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제공: 롯데푸드)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파스퇴르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올해는 대규모 육아교실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 ‘엄마사관학교’ 채널에서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40분 가량 태교음악회, 육아 강의, 비움의 시간(경품추첨) 순으로 이어진다. 태교음악회는 아카펠라 그룹 ‘나린’이 진행한다. 혼성5인조 아카펠라 그룹인 나린은 국제 아카펠라 대회 등 여러 대회에서 우승을 비롯한 다수의 수상을 한 실력파 그룹이다.

감미로운 태교음악회에 이어 연세아란 산부인과 조현정 원장의 ‘임산부 영양관리’ 육아 강의가 진행된다. 이어서 경품 추첨인 비움의 시간이 예정돼 있다. 라이브 추첨을 통해 카시트, 유모차, 파스퇴르 무항생제 위드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응모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육아포탈 ‘파스퇴르아이’ 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파스퇴르아이 행사 후기 게시판에 인증 사진과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파스퇴르아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온라인 육아교실에 참여한 분들에게 더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예비 및 초보 부모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