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여름 디지털 캠페인 성료. (제공: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여름 디지털 캠페인 성료. (제공: 투썸플레이스)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디지털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는 사회적인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101일간 매일 새로운 콘텐츠로 지친 일상에 재미와 활력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투썸의 이번 여름 캠페인은 단순히 고객 소통 채널을 온라인으로 옮겨간 것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더 활발하게 소통했다는 점에서 진정한 ‘온택트’ 사례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소비자들은 “자꾸 이렇게 올리면 오늘 또 투썸행” “말장난 최고” 등의 댓글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일부 콘텐츠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로 옮겨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채널 방문자와의 소통 정도를 살펴볼 수 있는 인게이지먼트는 캠페인 시작 전 대비 168%로 높아졌다.

여기에 투썸은 ‘#오늘도투썸왔썸’ 해시태그를 통해 소비자들이 투썸을 매개체로 서로의 일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투썸왔썸DAY’ 등의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에 재미를 더했다. 브랜드의 전속 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하는 온택트 행사 영상을 제작해 선보이기도 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매일 새로운 콘텐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여름 캠페인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