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우수 고객 1만명에게 증정하는 땡큐 기프트. (제공: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우수 고객 1만명에게 증정하는 땡큐 기프트. (제공: CJ올리브영)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CJ올리브영이 내달 6일까지 골드 올리브, 블랙·그린 올리브 등급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땡큐 기프트(THANK YOU GIFT)’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이 기간 응모 회원 중 1만명을 선정해 최대 16만원 상당의 선물 키트를 증정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셀프 홈케어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난 것에 착안해 이번 ‘땡큐 기프트’는 헤어 살롱을 콘셉트로 기능별·단계별 헤어 케어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골드 올리브’ 회원에게는 헤어 카테고리 대표 인기 상품과 신상품으로 구성된 16만원 상당의 키트를 제공한다. 아로마티카 우든 스칼프 브러쉬·Dibs 스타일 리페어 세럼 80㎖·라보에이치 탈모증상완화 샴푸 180㎖·모레모헤어 트리트먼트 미라클 2X 180㎖’ 등 9개 상품의 정품을 한데 모았다.

또한 ‘블랙·그린 올리브’ 회원에게는 ‘달리프 베러 루트 릴렉싱 샴푸 300㎖·제이숲 퍼플제이 워터팩 부스터 250㎖’ 등 10만원 상당의 상품 6종이 담긴 키트를 증정한다. 실용적인 매시 소재 파우치·일러스트 엽서도 두 가지 키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땡큐 기프트’는 내달 6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선정된 고객은 내달 18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응모 시 선택한 매장을 방문해 수령할 수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꾸준히 찾아준 우수 회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의미를 담은 ‘땡큐 기프트’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 혜택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