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수 신제품 ‘필굿 세븐’ 첫 광고. (제공: 오비맥주)
고도수 신제품 ‘필굿 세븐’ 첫 광고. (제공: 오비맥주)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오비맥주 필굿(FiLGOOD)이 최근 모델로 선정한 배우 박주현과 함께한 고도수 발포주 ‘필굿 세븐(FiLGOOD Seven)’의 첫 광고 영상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필굿 세븐’ 광고영상은 ‘지금 이 순간’의 재미를 찾아내는 젊은 소비자들의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필굿 세븐과 함께 언제 어느 곳이든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패키지 색상인 빨간색을 영상 곳곳에 적용해 새로운 제품인 ‘필굿 세븐’을 자연스럽게 강조한다.

‘필굿 세븐’은 오비맥주가 ‘필굿’ 제품을 출시 후 1년 반만에 최근 선보인 고도수 발포주다. 알코올 도수 4.5도인 기존 ‘필굿’ 제품 대비 알코올 도수를 7도로 높이면서도 깔끔한 끝맛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필굿의 시그니처 색인 하늘색과 대비되는 빨간색을 패키지에 적용해 차별화 했다.

필굿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은 일상 속에서 ‘지금 이순간’의 재미를 찾아내는 20대 소비자들의 모습을 담아내면서 ‘필굿 세븐’만의 차별성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필굿 세븐’이 일상 속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