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 (제공: 풀무원)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 (제공: 풀무원)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내달 10일까지 올가홀푸드의인기 품목들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가의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를 담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품목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친환경, 신선한 가치와 품질을 강조한 품목들과 건강기능식품을 더해 풍성하게 구성했다.

먼저 저탄소인증을 받아 지속가능성 가치를 높인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당일 갓 수확한 사과를 재배 농장에서 그대로 당일 배송해 신선한 가치를 더 높인 ‘갓 수확한 사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재배 농장에서 바로 만든 복숭아 병조림 선물세트’는 경북 의성 산지의 저탄소 인증을 받은 복숭아를 원료로 만들어 환경부 탄소발자국 인증을 받은 가공식품 세트다.

‘착한 소비’ 확산으로 지속가능성 인증 품목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올가만의 로하스 가치로 차별화한 선물세트도 있다. ASC 인증의 활전복, 전복장, 노르웨이 생연어 세트 등 지난 설 대비 2개 품목이 증가했다. ASC(Aquaculture Stewardship Council) 인증이란 해양자원의 남획과 양식의 과밀화로 인한 해양 오염을 막고 지속 가능한 양식어업을 추구하고자 하는 국제 인증 제도다.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도 알차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풀비타 유산균 칼슘 세트·멀티비타민+칼슘 세트’ ▲간편한 스틱 형태로 휴대하기 쉬운 ‘석류 콜라겐 스틱 세트’ ▲GAP인증 인삼으로 만든 ‘풀비타 귀인 홍삼정’ 등이 있다.

또한 O2O 주문 서비스를 확대하며 선물세트 구매 방식에도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올가 쇼핑몰과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주문 가능하고 ‘올가 매장주문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2시간 이내 배송 받을 수도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