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리&부추볶음(좌), 훈제바베큐&두부김치. (제공: 이마트24)
제오리&부추볶음(좌), 훈제바베큐&두부김치. (제공: 이마트24)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이마트24가 13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과 컬래버레이션 한 간편 먹거리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맛있는 녀석들 먹거리는 김가루로 감싼 동그란 주먹밥 속에 토핑을 듬뿍 넣은 폭탄주먹밥 2종(김치제육·베이컨참치마요)과 부드럽고 쫄깃한 치아바타빵 사이에 고소한 에그샐러드와 토마토, 양파, 양상추, 로메인을 넣은 샌드위치 1종이다.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 및 덤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내달 1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이마트24 #이마트24한입만 #한입만인증샷이벤트)와 함께 맛있는 녀석들 상품 구매 또는 먹방 인증샷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2만원·5천원(10명 ·20명)을 선물한다. 또한 이달 말일까지 맛있는 녀석들 3종을 BC카드로 결제 시 탄산캔음료를 증정한다.

안주·반찬·식사로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간편 먹거리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마트24는 훈제오리&부추볶음, 훈제바베큐&두부김치도 같은 날 출시한다. 훈제오리, 무쌈, 부추볶음, 소스로 구성된 훈제오리&부추볶음과 돈육훈제바비큐, 부추볶음, 두부, 김치, 소스로 구성된 훈제바베큐&두부김치는 1~2인이 간편하고 푸짐하게 안주와 반찬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상진 이마트24 FRESH FOOD팀장은 “외출 대신 집에서 즐거움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주먹밥, 샌드위치, 도시락, 안주 등 다양한 종류의 간편 먹거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홈술·홈밥이 일상화 됨에 따라 가까운 편의점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식사와 안주로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지속 개발해 고객 만족감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