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행사 안내. (제공: KT)
KT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행사 안내. (제공: KT)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KT가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한 론칭행사로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13일 저녁 개최한다고 밝혔다.

KT는 갤럭시노트20 사전개통 하루 전인 13일 저녁 8시에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개최한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초청 행사 대신 온라인 행사로 진행해 유튜브와 아프리카TV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론칭행사는 지난 2월 갤럭시S20 출시 당시 KT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결과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현황은 전작 노트10과 유사한 흐름을 보였다. 특히 KT 전용색상인 ‘미스틱 레드’ 색상은 노트20 일반 모델 예약가입자의 절반이 선택해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

KT샵 예약가입자의 35%는 ‘1분 주문’을 통해 갤럭시노트20을 예약했다. KT샵의 1분 주문은 기존 가입정보를 활용해 고객이 빠르고 간단하게 노트20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빠르게 휴대폰을 배송받을 수 있는 ‘1시간 배송’ 서비스와 함께 온라인 채널 혁신을 이끌고 있다.

KT는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 미스틱 레드 ▲넷플릭스 굿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T 사전예약 고객 중 초청을 받은 5명에게는 퀴즈와 소통을 통해 ▲KT 5G 요금제 1년 지원 ▲갤럭시워치3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년 요금제를 지원받은 고객은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KT Device사업본부장 이현석 전무는 “고객의 안전을 고려해 갤럭시노트20 론칭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다양한 고객과 소통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KT는 앞으로도 우수한 디바이스와 함께 고객의 삶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