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제공: 부산롯데호텔)
 ‘다시 여기 부산’패키지. (제공: 부산롯데호텔)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부산롯데호텔이 오는 22일부터는 항공과 호텔 모두 파격적인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다시 여기 부산’패키지를 선보여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실속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 및 OTA 이용 고객들에게는 야외 수영장(맘편한POOL) 무료 이용과 함께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특히 지난달 29일부터는 별도의 클라우드 부스를 설치해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상품인 ‘클라우드 드래프트 生’까지 생맥주로 선보여 신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이달 30일까지 운영되는 생맥주 이벤트는 가족단위 또는 친구들과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호텔은 야외 수영장 2층 공간에 도심 속 아웃도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장소를 설치해 포토존으로 활용된다. 이색적인 풍경과 다양한 소품들에 ‘인생샷’을 건지기 위한 ‘필수 코스’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부산 야외수영장·맘편한POOL 등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라세느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시 여기 부산’ 패키지는 김포와 김해공항을 오가는 2인 왕복 항공권과 객실료 모두 포함해 주중 기준 22만원 부터다. 비즈니스 여행 또는 혼자 즐기는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인 왕복 항공권을 포함하면 주중 기준 17만원부터다.

패키지에 포함된 항공권은 에어부산편으로 김포와 김해 왕복 항공편으로 구성되며 별도의 시간 제한 없이 해당 기간 내 모든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단 주말 항공권에 한해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호텔 객실 예약과를 통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호텔은 항공 스케줄 확인 등을 위해 유선으로만 예약을 받으며 예약 변경 및 취소는 예약 당일에 한해 가능하며 이후 일정 변경 및 취소할 경우 수수료가 부과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