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30일 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 파티온이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 (제공: 동아제약)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30일 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 파티온이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 (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30일 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

파티온이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대표 라인인 흔적케어 ‘노스캄 리페어 라인’의 필링 토너, 인텐시브 앰플, 겔크림 3종 및 고수분 진정 라인인 ‘아쿠아 바이옴 라인’의 토너 패드, 수딩 앰플, 카밍 크림 3종이다.

베스트셀러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일상생활 속 자극으로 쌓이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피부손상케어 크림으로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돼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아쿠아 바이옴 수딩 앰플’은 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을 함유해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에 촘촘한 수분감과 산뜻한 진정 효과를 보인다.

파티온은 랄라블라 신규 입점을 기념해 ‘아쿠아 바이옴 기획세트’도 새롭게 출시한다. 오는 8월 1일부터 전국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서 판매되는 기획세트는 아쿠아 바이옴 수딩 앰플 정품과 여행용 미니어처인 카밍 크림, 수딩 앰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앰플 정가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장시간 착용, 높은 습도 등으로 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더마 코스메틱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의 흔적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와 진정 라인 ‘아쿠아 바이옴’을 랄라블라에서 직접 테스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