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 2020.7.2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제공: 동아제약) ⓒ천지일보 2020.7.2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국내 최대 규모인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입점했다.

파티온 매장은 9층에 위치했으며 입점 제품은 베스트셀러 흔적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라인’, 피부 진정 및 수분 케어 라인 ‘아쿠아 바이옴 라인’, 더블 관리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라인 ‘더블 이펙트 라인’ 등 전제품이다.

파티온은 이번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노스캄 리페어 4종 샘플 및 더블 이펙트 마스크 2매를 랜덤으로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아쿠아 바이옴 2종 키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15㎖, 노스캄 리페어 선크림 50㎖ 등을 증정한다.

특히 여름철 자주 사용하는 마스크팩과 선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내달 31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덤 증정’ 이벤트를 통해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1세트 구매 시 1세트 ▲더블 이펙트 마스크팩 5매 구매 시 5매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인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입점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면세점 뿐만 아니라 H&B 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