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 그래놀라. (제공: 농심켈로그) ⓒ천지일보 2020.7.13
모카 그래놀라. (제공: 농심켈로그) ⓒ천지일보 2020.7.13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농심켈로그가 국내 최초 커피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의 아트 콜라보 패키지를 13일부터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단독 한정 판매한다.

농심켈로그 모카 그래놀라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커피 맛 시리얼이다. 리얼 커피로 코팅된 플레이크에 모카 큐브·통곡물 그래놀라가 조화를 이루며 커피의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얼 커피가 함유되어 있어 우유와 함께 먹으면 시리얼을 카페라떼처럼 즐길 수 있어 분주한 아침의 한 끼 식사 또는 나른한 오후에 먹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으로 탄생해 동화같은 그림이 제품에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전면에는 모카 그래놀라에서 맛볼 수 있는 리얼 커피 코팅 플레이크, 통곡물 그래놀라, 모카 큐브가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함께 연출됐다.

패키지 측면에도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모카 그래놀라의 맛과 영양을 소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에 모카 그래놀라 아트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아넬리스는 동화적인 색채와 서정적 감성의 그림을 손으로 그려내 특히 SNS상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다.

백수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켈로그는 모카 그래놀라를 지난 2018년 10월에 출시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시리얼을 제안하며 20~30대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구로 인해 이번에 아트 패키지 한정판으로 다시 소개하게 됐다”며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모카 그래놀라 아트 콜라보를 통해 따뜻한 일러스트 감성과 함께 커피의 깊은 풍미와 그래놀라의 건강한 영양을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